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스테이4기 키트왔다!! (⁎⁍̴̆Ɛ⁍̴̆⁎)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테이4기 키트왔다!! (⁎⁍̴̆Ɛ⁍̴̆⁎)

섬섬옥수씨 2024. 5. 1. 12:27
728x90

#스테이4기키트 #스테이4기 #스테이키트

아- 기다리고기다리던…!
언제 주문했는지 기억도 안 나는 스테이4기 키트가 드디어 왔다.
겨울에 주문했는데 벌서 여름이야..!
그래도 예상 배송일보다는 빨리 보내줘서 행복하다.

나의 구매 순서번호…


그때 1시 오픈인데 딴짓하다가 놓쳐서 1시 3분에 주문했었다.
구매순서 번호가 스키즈 생일 일자면 싸인폴라 주는 이벤트가 있는데, 당첨? 어림도 없지!
근데 생각했던거 보다는 빨리 샀구나싶긴 하다. ㅋㅋ
(평소 티켓팅 대기번호가 저정도면 을마나 좋을까..)

폭닥폭닥 컨셉


화보집 표지에 있는 빨간집.. 실바니안 하우스자냐..?
내가 어떻게 잊었는데.. 살까말까 오백만번 고민하다가 겨우 마음 접었는데 ㅇㄴ

스테이4기 ID카드!


딥한 노랑파랑 컬러조합 예쁘다!!
이번 디자인은 좀 더 회원카드같은 느낌이라 맘에 든다.

일코? 그게 뭔데.


지갑에 넣어뒀던 3기카드 고생했다. 들어가렴.
일부러 덕질 티내려고 앞에 뚫린 지갑까지 사서 스테이카드 넣고 다녔는데.
스테이: (내 지갑을 보며) 어? 혹시 스테이..?
나: (바로 스테이포즈)
그런 상상을 오천칠백만번 정도 하곤 했지만
저렇게 대놓고 다녔음에도 지금까지 단 한번도 마추쳐본 적은 없다.
노란색은 눈에 잘 띄니까 밖에서 스테이 만날수 있겠지..?라는 희망을 가져본다.
아니면 스키즈라도 어떻게.. (⁎⁍̴̆Ɛ⁍̴̆⁎)

재밌는거 3종
제일 궁금했던 4과 애플 컵케이크 파우치 ㅋㅋ
생각보다 쏘옥~! 들어가는 느낌은 아닌데


귀엽다!! 굿즈 잘 만들었다. ㅋㅋ
때탈까봐 들고다니지는 못할것 같지만 뱃지나 악세사리 보관용으로 써야겠다.
실용성있는 굿즈 좋아요~~👉💕

pvc 지갑!
예뻐예뻐~~


앞에 증사 넣은거 보니까 예쁘던데 ㅋㅋ 굿굿이다.

오오옿 팔찌! 일코용으로 딱 좋을것 같은 예감이..!!
진짜 예쁘다!!


안그래도 요즘 팔찌만들기 꽂혀서 투명비즈로 열심히 만들다가 매듭 마감할때 싹둑 잘라먹어서 때려쳤었는데ㅋ큐ㅠ
내가 원했던 투명투명 여름팔찌다.
이건 진짜 유용하게 잘 하고 다닐것 같다.

도무송 스티커!!


오오오 사진스티커 너무 좋습니다 좋아요.
대일밴드 스티커도 넘 귀엽다.
스티커는 어떻게 보관해야 잘 보관했다고 소문이 날까.
스꾸하면 진짜 귀여울것 같은데 소질이 영 없어서 고민 좀 해봐야겠다.

양면 증명사진!


양면 증명사진은 신박하다!! ㅋㅋ
무표정이랑 미소지은 버전이 있는데 나는 미소버전이 더 좋구먼유~
근데 사진은 너무 예쁘게 잘 나왔는데 재단상태 보고 눈을 의심했다. ㅠㅜ
내꺼만 저런가 싶어서 찾아보니까 다들 멀쩡하다.
다들 키트받고 축제모드인데 나만 우울 되(돼)…
이런걸로 속이 상하는 내 마음이 싫ㄷr…

작년 락앨범 집샵 예판 특전포카 = 좌우여백 불량아님.


좌우여백 재단상태가 저따구여도 인물부분에 문제있는게 아니면 불량이 아니다. 👊👊
인쇄업체에서 재단검수에 조금만 더 신경을 써주면 좋을텐데 아쉽다.
(솔직히 저정도는 폐기해야 되는거 아닌가 싶은디)

하지만 엽서 보자마자 기분 좋아지죠~? 기째기째!!


엽서 퀄리티 뭔데!!
유광코팅이라 진짜 필름사진인화한 느낌이다.
그런 이유로 무광보다 유광코팅엽서를 더 선호한다.
비주얼 너무 좋구요, 포즈 표정 색감 온도습도분위기 다 너무 예쁜 엽서다. ㅠㅠ

유닛포카 할렐루야 지져스 크라잉


아아 넘쳐흘러 감동의 눈물 (´°̥̥̥̥̥̥̥̥ω°̥̥̥̥̥̥̥̥`)
유닛포카는 돈주고도 못 구하는 귀한 포카이거늘
이번 키트 진짜 혜자다 혜자!!

주접 어떻게 안 떠는건데.


이번 셀카포카도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포카 뒷면!


포카에 손글씨나 손그림, 싸인 있는거 완죤 좋다.

드디어 화보집 볼 시간 +_+


네컷만화가 여기 들어있던 내용이구나 ㅋㅋ
진짜 내용 🐶웃기다.
화보집 보느라 거의 한시간 넘게 봤다.

또 스키즈가 화보를 찢었다.


아아.. 스테이4기 화보집으로 또 레전드 찍었다.
Q&A 페이지에서 몇몇 멤버들이 스테이에게 묻고싶은 질문으로 나를 좋아하는 이유가 뭐냐 라는 말을 했는데,
진짜 솔직하게 얼굴, 선한 성품, 독기가득 품은 실력.
삼위일체의 아이콘은 바로 스키즈다 이말이여!
나는 얼빠가 절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얼굴보고 기분이 좋아지는거 보니 얼빠 맞는것 같긴 하다.
(그래놓고 개미코딱지만하게 보이는 콘서트가서 라이브 무대보고 감동의 오열)

덕분에 오늘은 재밌는 저녁을 보냈다.


덕질 참 재밌다..!!!
늘 그렇듯 서바이벌때 입덕 안한게 한이다. ㅠㅠ

Q&A 네컷만화 감상평
찬이도 바닥만 보면 냅다 눕는 스타일이구나. 합격
리노가 생각하는 스테이들의 소박한 하루. 그래 인생별거있나.
창빈아.. 운동..? 잠시 지나갈게요
외계인이 된 현진이 ㅋㅋ 영화보면서 하트 살짝 포개지는거 졸귀.
어쩐지 낯익더라니만


그와중에 현진이가 그린 하트외계인 보고 어딘가 익숙하다 했더니만 👀
추억상자에 짱박혀있던거 꺼내왔다. 이래서 뭘 함부로 못버리겠다니께.
어릴때 펠트로 만들었던 심장인형이랑 비슷한것 같은데.. 현진아 나랑 취향이 비슷하구나.

나 스테이포즈 언~~제 해볼수 있냐고. 어딜가야 널 만날수 있는거냐고. 지성아!!
버블 사진 100장 ㅋㅋㅋ 그래서 클라우드 구독했어 용복아. 이제 용량따위 두렵지 않아.. ㅍㅇㅍ
오른팔보다 더 긴 왼팔 덕분에 승민이의 손을 잡을수 있게 되었구나. 고맙다.
정인이의 콘서트 전 루틴.jpg 그런거였구먼~! 🫳🫳🍞

화보에서 발견한 낯익은 소품들
러그랑 쿠션.. 이 구도 뭔가 되게 익숙한데.. 러그 어디서 사셨어요..?
아늑한 텐트 컷에서 익숙한 느낌이…


스키즈를 좋아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결이 비슷해서 그런것 같기도 하다.
어떠한 기류.. 성향같은 것들..
화보집 보다가 뜻밖에 인테리어 아이디어 솟구치는 중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