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230701 👀 스키즈 PILOT 팬미팅 후기 - 한 여름밤의 꿈 본문

2023/덕질

230701 👀 스키즈 PILOT 팬미팅 후기 - 한 여름밤의 꿈

섬섬옥수씨 2023. 7. 2. 23:57
728x90


PILOT : FOR ★★★★★

✔️5호선을 타고 올림픽공원역을 갈 때는
하남행과 마천행을 구분해서 타자.

사람이 증말증말 많았다


3시 반쯤에 올림픽공원에 도착했다.  
포카 받으러 룰루랄라 가는데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는거다.
근데 다른 아이돌도 같은날 팬미팅을 하나본지
줄 서있는 타팬분한테 스테이존 물어봐서 서로 당황 ㅋㅋ

한참을 걷고 또 걸어서 스테이존을 찾긴 찾았다.
거의 두 시간 대기했는데 스테이존이 마감됐단다.
중간에 이탈했다가 미련을 못 버리고 다시 줄 섰는데 더 노답이어서 더위만 잔뜩 먹고 포기했다.

줏대있게 기다렸으면 포카 받을 수 있었을텐데.
공식 스테이인데 선예매도 못했어, 고작 1장 주는 포카도 못 받아… 😤

오프라인 공연의 맛


하지만 그 분노는 공연장에 입장하자마자 사르르 녹았다.
공연을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게 내 신념이다.
공연장에 가득 울려퍼지는 묵직한 음악소리.
기대에 찬 사람들의 웅성거림.

그나저나 응원봉 건전지 새거였는데
공연 끝날 때 쯤에 방전됐다.

KSPO 2층 26구역 3열 시야


아이폰13 미니로 줌 안땡기고 요정도 느낌이다.
말이 2층이지 3층이라서 기대는 많이 안 했는데 와!!!
생각보다 시야가 굉장히 좋았다.
얼굴은 잘 안 보였지만 가깝게 느껴졌다.

챠머.. 내 두 눈으로, 두 귀로 듣게되다니


처음에 촬영 금지라길래 챠머 안 찍은 어제의 나 원망한다.
암 더 챠머… 삐비비비비빅 삐비비비비빔

끝나지 않을 이야기


빙글빙글 돌아가는 무대..
영상 찍어놓은거 보니까 킬링포인트가 두개 있었다.

- 처음에 무대 갑자기 움직여서 찬이 휘청거림 ㅋㅋㅋ
- 끝날 쯤에 승민이랑 지성이 마주보고 열창 ㅠㅠ

귀엽고 멋진걸 한 무대에서 다 봤다.

개꾸우우울~~~ 춤추는 장면


늦테이라 옛날 무대 하나도 못본게 한이었는데(not HAN) 이날 팬미팅에서 한을 조금 풀었다.

근데 팬미팅 컨셉 넘 귀여웠다.
난기류 발생 뭔데 ㅋㅋㅋ
(꽤 흥미진진한 설정이었다)

ㅇ…온다 온다…!!


영상속에서 나는 거의 절규하고 있었다.

한번 까딱하면 도미노 도미노


사실 이 순간들이 기억이 잘 안 난다.
너무 황홀하고 감격스러워서 무슨 정신으로 본건지 모르겠다.
영상 안 남겨뒀으면 그대로 증발했을듯 ㅠㅠ

우뚝 김승민 ㅋㅋㅋ 실제로 보니까 킹받긴 함
하지만 다정하쥬
구석구석 바라봐주는 멍뭉이 ㅠㅠ 근데 왜케 킹받지 귀여워,,,
무대위의 스키즈를 감싸는 조명… 캬
게임도 하고 ~_~
무ㅏ야 나랑 눈 마주친거 맞지맞지?!!

근데 영상 찍어놓은거 보니까 0.1초 스쳐지나가는 장면이었다. (머쓱)

와.. 와우.. 와….. 서창빈…


어떤 주접을 떨어도 죄가 될것 같아 말을 아끼겠다.
그와중에 하트하는거 귀엽다.

아니 선생님들 너무 가까운거 아닙니까


일반예매로 이 자리를 구한데에는 다 하늘의 뜻이 있던것이로구만.
생~~~~각보다 너무 가깝길래 당황해서 낯가리다가 얼굴을 제대로 못 봤다.
눈 마주치면 죽기라도 하니!???
왜 당당하게 그들의 눈을 바라보질 모태!!!! ㅠㅠㅠ
나는 바보다.

진짜 가까웠당깨요


다행이도 찍어놓은 영상을 돌려보니 내 쪽은 안 봤더라.
동공지진하는 얼빵한 내 얼굴을 봐주지 않아서 다행이다.
다음엔 뚫어져라 봐야지 ㅠㅠ
그와중에 한지성 얼굴 대존잘 진짜 ㅋ ㅋ ㅋ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입체감있는 비주얼이었다.
진짜 볼 한번만 톡! 해보고싶다….

왐마


어느정도로 잘 못 쳐다봤냐면
리노가 승민이 인줄알고 있었는데 집가는 길에 영상 돌려보고서야 리노인걸 알았다.. 젠장

나란 사람.. 뼛속까지 대문자 I 그 자체.
아무리 좋아도 이만큼 가까워지면 쵸큼 부끄러우ㅏ..

이렇게 가까이서 아이컨택할 기회가 왔는데
얼굴도 제대로 못본게 억울해서라도
다음 오프공연 무조건 가지 않으면 죽음뿐…
ㅇ<-<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가까이서 보니까 파워가 상당했다. 진짜 열정이 가득하구나 싶었다. 신기해


강한 에너지와 프로다운 힘이 느껴졌다.
진짜 리스펙. 어른이다 어른.

체조경기장 특 - 웅장함


스폿라잍.. 함성.. 그 위를 날아다니는 스키즈
(스탭들이 수동으로 밀어주는거였음 ㅇ0ㅇ ㅋㅋㅋ)

다정한 현진이
스타로스트
점프점프!!
스키주 꼬리 자랑중 ㅋㅋㅋ ㅠㅠㅠㅠ
스키주까지 보게 되다니 알차다 알차!!
끝나가는 무대.. 또르륵
??
?????
?????? 금쪽이리노가 또
우뚝 승민 ㅋㅋ 저 작고 귀여운 브이 뭔데!!
다정해… 앞에 계신분들 살아 계신가요
팔랑팔랑
ㅠㅠ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잊지 못할 스키즈와의 첫 추억이었다
달이 밝게 빛나고 있었다
일요일에도 팬미팅은 계속 된다

비욘라도 보길 잘했다. 후우…
어제의 여운이 식기 전에 한번 더 볼수 있어서 다행이다.

복승아 누너예

어제 복승아 누너예 커버하는거 보고 마음이 먹먹해졌다.
중학교때 샤이니 첫 팬미팅에서 본 누너예를
스키즈 첫 팬미팅에서 커버무대로 보게 되었다.
신기하고 기분이 묘하다. 덕질은.. 청춘이다..
샤이니 컴백했던데 응원해..(아련)

고생했던거 아픈거 싹 날아갔다!!!!


하..
행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