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페이크스위츠 강아지간식모형 본문

2020/만든거

페이크스위츠 강아지간식모형

섬섬옥수씨 2020. 3. 9. 00:08
728x90

 

페이크스위츠 강아지간식 음식모형

하다하다 이제 강아지간식까지 음식모형으로 만들었다.
ㅋㅋ 참고사진 찾는데 왜 맛있어보이는거지
(근데 티스토리 사진색감 왜이러는겨? 보정 빠방하게 해놨는데 업로드하니까 색감이 죽어버렸... ㅜㅠ)

오랜만에 점토 조물조물해서 모양만들고 굳힌 다음
아크릴물감으로 채색했다.
다시 페이크스위츠를 시작해 볼까나

강아지를 안 키우니까 만들수 있는 페이크스위츠 ㅋㅋ
진짜 강아지 키웠으면 낼름 먹어버렸겠지 ㄷ ㄷ 놉!

개쿠키. 채색이 잘 됐다.

질감표현 오짐!!

뒷면은 채색 안함. ㅋㅋ 근데 채색 전 색감도 좋다.

개껌 육포 ㅋㅋ. 닭가슴살 육포를 보고 참고했다.
투명감을 위해 애나멜로 채색했다.
갈색 애나멜은 불투명이라 약간 아쉽다.
그나저나... 육포먹고 싶다.

스케루쿤점토로 만들었는데 점토 색깔이 생각보다 진해지지 않아서 건조 후에 채색했다.
육포질감이 포인트

한줌도 안되는 개사료
소리가 진짜 사료같다.

질감표현이 맘에 든다.

실물이 짱인데 사진은 개껌 트유의 맨질맨질함이 안 느껴진다. ㅜㅜ
점토가 마르기 시작하면서부터 이미 개껌느낌이었다. ㅋㅋ

강아지 인형을 위한 강아지간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