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페이크스위츠 피자 🍕 본문

2020/만든거

페이크스위츠 피자 🍕

섬섬옥수씨 2020. 2. 9. 01:56
728x90

2020년 첫 포스팅은 페이크스위츠 피자 🍕🍕
드디어 카메라를 고쳤다.
한동안 미니어쳐나 페이크스위츠도 안 만들고
블로그를 안 하게 된 여러 이유 중 하나는 카메라 때문이었던 것 같다.
아이폰으로 찍는 사진이 색감이나 갬성은 나쁘지 않긴 한데 보정했을때의 한계가 너무 컸다.
그래서 사진찍을 맛이 안 났다.
카메라의 맛을 오랜만에 보니까 이제 사진찍을 맛이 나는구만!
장인은 도구탓을 하진 않지만 이미 좋은 도구를 쓰지. ㅇㅅㅇ

지이이잉—— 전자렌지에 돌리는척 ㅋㅋ 소꿉놀이 가능

무슨 점토로 만들었더라...
만든지 일년 넘어서 가물가물한데 아마 코스모스점토였을거다. 아니다, 모데나소프트랑 모데나 썼던것 같다.

소품으로 쓸 미니 핫소스가 없어서 케찹으로 대체 ㅋㅋ
간지나게 병 핫소스 꺼낼걸 그랬나.

옆면 디테일도 신경써서 만들었다.
이때 점토 새로 사고 페이크스위츠에 엄청 빠져서
나름 장인정신으로 쪼물쪼물 만들었었다.

토핑쓰... 내가 만들었지만 토핑 넘나 잘 만들어진것 ㅋㅋ

사진 컨셉은 인스타 갬성으로다가 침대위에서 사부작 느낌.
어제 먹다 남은 피자 한 조각을 먹는 그런 느낌.

피자가 광장히 딱딱하고 경직되어있는것 같지만
차갑게 식은 피자라고 하자!ㅋㅋ

앞으로 밀린 페이크스위츠 작품들을 간지나게 사진찍어서 포스팅할 계획이다.

내가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될줄이야
이제 좀 숨쉴만 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