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페이크스위츠 초밥세트🍣 본문

2020/만든거

페이크스위츠 초밥세트🍣

섬섬옥수씨 2020. 2. 16. 22:17
728x90

페이크스위츠 초밥세트

스케루쿤 점토 처음 샀을때 설레는 마음으로 만들었던
페이크스위츠 초밥...ㅎㅂㅎ
점점 굳어가면서 투명해지는걸 보니까 짜릿했다.
진짜 신기방기한 점토!!

생새우랑 참치

이름모를 초밥 둘. 요 두개가 제일 맘에 든다!!

계란이랑 장어. 모데나로 만들었다.
계란말이의 김은 종이에 아크릴물감 칠한거..ㅋㅋ

생강이랑 마늘절임
마늘모양 맘에든다ㅋㅋ

제일 맘에 드는 초밥!!!
질감, 채색, 데코까지 모두 다 완. 벽.

뿌듯-

흰살 생선 초밥은 빨간 무늬가 포인트
흰살 부분이랑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하는 작업이 어려웠다. ㅇㅅㅇ

장어는 채색이 포인트!!
장어초밥 먹고싶다. 초밥 먹고싶다.

 초밥가게 놀이 가능 ㅎㅅㅎ

밥은 밥알만들어서 몰드떠서 복제했다.
오유마루로 몰드떴던거라 쉽지 않았지만 나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