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토요일. 바깥구경( ͡° ͜ʖ ͡°) 본문

2020/일상

토요일. 바깥구경( ͡° ͜ʖ ͡°)

섬섬옥수씨 2020. 7. 6. 00:20
728x90

아. 얼마만의 바깥 나들이인가.
너무 심심하고 무료해서 친구와 약속을 잡았다.
그리고 대망의 토요일.
비는 오지 않았고 날씨는 더웠지만 바람이 시원했다.

벌컥벌컥

음료 양이 많아서 좋았다. 쭉쭉 들이켰다.

올리앤 일산풍동점

애들 데리고 온 가족들밖에 없었다.
이곳은 가족들이 많이 오는 곳인가.
가게 인테리어 분위기 정말 좋았다.
창밖 뷰는 바로 앞에 주차장

맛있게 잘 먹었다. 간만에 외식했넴.

풍동역 동네는 첨 와봤는데 거의 파주 급으로 암것도 없었다.
빌라 건물들이 참 예쁘더라. 동네도 깔끔하고.
하지만 너무 아무것도 없어... 버스.. 타고 다닐수 있겠냐규.

마무리는 늘 그렇듯 호수공원에서.
다음엔 꼭 돗자리를 챙겨서 누워서 수다를 떨겠다!!
더웠지만 여름분위기 낭낭한 만남이었다.
곧 가을에 만나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