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페이크스위츠 딸기랑 체리 본문

2020/만든거

페이크스위츠 딸기랑 체리

섬섬옥수씨 2020. 5. 30. 15:51
728x90

기가막힌거 오랜만에 만들었다.
아직 미완성이지만 그중 토핑으로 쓸 딸기와 체리가 넘나 예쁘게 잘 만들어져서 사진을 찍지 않을 수 없었다.

영롱하게 빛나는 광택

코스모스 점토로 제작, 타미야 에나멜 빨강투명으로 채색했다.
이제 앞으로 채색은 에나멜로 할것 같다. 맑고 투명투명함 실화냐. 근데 너무 빨리 마른다. 그리고 너무 걸죽해서 농도조절은 어떻게 하는건지 찾아봐야됨.
특히 초록색 에나멜은 뭔가 색깔 내기가 어려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딸기파츠

후.. 몰드 외않사? 몰드 더 사올껄.
페이크스위츠 인생에 한 획을 그은 도구다. 편리하다!!

체리는 동글동글 손으로 빚어서 만들었다. 스케루쿤 점토에 에나멜로 채색.

꼬다리는 만들기 귀찮았지만 만들었다. 역시 손이 한번 더 가야 완성도가 높아지는다.

투명한 느낌, 감동이었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