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파주 파이맛집. 피스피스 본문

2021/백수일기

파주 파이맛집. 피스피스

섬섬옥수씨 2021. 12. 11. 02:14
728x90


선배님의 강력추천으로 점심시간에 다같이 가보게 된
수제파이 맛집 피스피스.
원래 일산에 있었다가 없어져서 크게 아쉬웠다고 한다.
저번 점심시간에 롯데아울렛 지나다가 오픈예정인거 보고 엄청 기뻐하셨다.
얼마나 맛집이길래 그렇게 행복해하시는지 궁금했다.

파주 파이맛집 피스피스

카페 분위기가 진짜 좋았다.

테이블이 종류별로 넓직하게 많고
조명, 온도- 모든게 좋군요.

인스타 감성 물씬이다.
아니나 다를까 사람들도 다 사진찍고 있음.
나도 사진 예쁘게 찍어서 인서타에 올리고 싶다. ㅜㅜ

매장 크기는 요런 느낌

수요일 점심시간대였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다.
자리를 못 앉을 정도는 아니었는데 와글와글한 정도였다.

음료 메뉴판

음료 가짓수가 많진 않은데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껏 고를수 있어서 좋았다.
파이가 달달할테니까 나는 티를 선택했다.
참고로 출판도시 직딩러라면 사원증같은걸로 인증하고 음료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나도 드디어 모바일 사원증이 있으므로 >_<
할인받았다. 그리고 적립도 가입했다. 굿굿.

파이 메뉴판

호박파이, 티라미수파이, 바나나크림파이, 로투스파이
등등..
맛별로 파이종류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ㅋㅋ
난… 하루 전날에 미리 마음속으로 메뉴를 골라놨다.
확신의 계획형 J

밥대신 먹는거니까 달달한것 보다는 담백한걸 먹는게 좋을것 같았다.
아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다.

생일초 졸귀탱이다.
토욜날(오늘) 갈거니까 연말과 생일을 위한 초도 사놔야징

선배님과 대리님의 픽.
호박파이와 로투스크림치즈파이!

짝꿍님과 동기와 나의 픽.
바나나 크림파이, 블루베리파이, 호박파이.
음료는 자스민실버티, 뜨듯한 우유, 유쟈선셋에이드!

+_+ 안달다. 바나나크림인데 안달아!
그래서 좋았다. 바나나향만으로도 달달한 느낌이라 맛은 달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먹기 좋았다.
크림은 식물성처럼 몽글몽글하게 입에서 굴러다니는 텍스처가 아니라 부드럽게 융화되는 느낌이어서 좋았다.
티랑 같이 먹으니까 적당한 포만감이 들었다.
파이지 부분도 담백한 쿠키느낌인데 집에서 만든맛이다. 진짜 집에서 만든맛이다.
나 이맛 알어…
그리고 함께 곁들인 자스민티 너무 좋아아아아 ㅜㅠ
아, 머그컵 졸귀탱이다. 굿즈로 파는것 같던데 사고싶다. 살뻔했다.

그냥 다 좋았다.
분위기도, 점심시간을 통으로 카페에서 있던것도
파이와 티도!
선배님이 일욜날 갔었을때 오픈기념이라고 리유저블컵 받았었는데 오늘 다른사람 받은거 보시고 우리것도 챙겨주셨다. 데헷.

점심시간 한시간은 너무 짧다!! ㅜㅠㅜ


'2021 > 백수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여운게 세상을 지배한다 ٩( ᐛ )و  (0) 2021.12.13
크리스마스 풍경 담기  (0) 2021.12.11
동기와의 금요일 밤.  (0) 2021.12.06
완전한 겨울이 왔다.  (0) 2021.12.01
한달차 - 월급이 로그아웃  (0) 2021.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