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겹다겹다 지겹다아 본문

2022/일기

겹다겹다 지겹다아

섬섬옥수씨 2022. 7. 27. 08:12
728x90

또 출근이다.

요즘 아주 이상한 루틴이 생겼다.
퇴근하고 밥먹고 10쯤에 자서 새벽 5-6시에 일어나는거다.
일찍 깨서 유튜브 보다가 출근함.
근데 10시에 자는게 일찍자려고 잔게 아니라
할일이 있는데 졸려서 그냥 낮잠처럼 자려고 한건데
본잠을 자버림;;
강제 새벽기상 뭐냐고 ㅇㄴ

월요일 저녁 & 화요일 점심

월욜날 담달 찾아갈 맛집에 대해 얘기하다가
야끼우동 얘기나와서 다들 저녁으로 요리해먹기로 했다. 각자 집에서 ㅇㅅㅇ ㅋㅋ

오늘의 저녁은 내일의 점심이요,
어제의 저녁 또한 오늘의 점심이요…

레어템 겟

아니 레어템이긴 한데
진짜로 주실줄은 몰랐고,
근데 쓰던거라고 물티슈로 뿍북뿍빡 닦아서 주섬주섬 주셨다. ㅋㅋㅋ
귀욤귀욤

사과주스+사케 = 인생 혼술 레시피

앞으로 사케는 사과주스와 희석해먹는다.
코스트코에서 사과주스 한박스 사야겠다.
냉장고털기좀 해 줘야제.
미역국을 깜빡하고 냉장고에 안 넣었더니 맛이 갔다. ㅠㅠ
여름이었다.

아아
기다리는 것은 정산,
지나가길 바라는 것은 무더위…
바라는걸 얻으려면 시간이 가야하는데
시간이 빨리가는건 싫다.
일단 출근중인데 빨리 퇴근하고 싶은 마음이랄까.

집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