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240321 스키즈 매직스쿨 팝업스토어 후기!! (1차 마지막날) 본문

카테고리 없음

240321 스키즈 매직스쿨 팝업스토어 후기!! (1차 마지막날)

섬섬옥수씨 2024. 3. 22. 01:49
728x90


💜
당연히 1~2차 둘다 갈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네이버예약 개빡세고요. ㅇㅅㅇ
고로 한번뿐인 팝업스토어 알차게 즐기고 왔다.

도착!!


입장하자마자 굿즈사러 가야 돼서 앞줄 서려고
1시간 일찍갔다.
어제까지 리빗망토만 계속 품절나길래 어찌나 불안하던지.

대기중


자고로 츄파츕스는 딸기우유, 블루베리요거트, 초코우유맛이 아니면 취급하지 않는데..
왜 이런맛을 준비하신거ㅈ..
공짜로 주는거니까 받긴 받습니다. 호호

대기할때부터 존재감 뿜뿜이었던 대왕리빗


오늘 날씨가 좋았다.
덕분에 야외 대왕스키주들 사진빨 잘 받았다.
해 지고나서 분위기도 궁금하다.

입장!!


입장하면 입장팔찌 확인하고 출석 스템프 찍어준다.
sns이벤트도 그 자리에서 확인하고 스템프 찍어준다.

실물이 정말 궁금했던 만찬존
순이둥이도리도 우리의 가족이지 ㅠㅜ
살아있는것 같다 ㅋㅋ
행복한 돼끼와 아가빵 폭시니
진짜 짱 ㄱㅣ엽다. (⁎⁍̴̆Ɛ⁍̴̆⁎)
???!!! 연기가 나요


연기 효과가 나온다는 후기는 못 봤는데
갑자기 치이익- 하면서 연기가 나는겨!!
ㅋㅋㅋㅋ 이곳이 바로 유니버셜!!
놀이공원 안간지 5년 넘었는데 간만에 동심 찾았다.

포토존


가운데 서서 같이 찍으면 귀엽겠는데..

개똥이 거울 앞에서 뭐해


유난히 털정리 많이 당하던 개똥이 ㅋㅋ
이 구역에 여러 컨셉존이 많았는데 거울존도 있고 사물함 컨셉도 넘 귀여웠다.

만찬존 다음으로 인기 많았던 공간
옹기종기 귀여웠다.


인테리어 소품들, 조명 되게 탐남.
진짜 알차게 잘 꾸며졌다.

귀여운건 왕크게 보기
나의 작은 리빗과 인증샷 남기기


원래 최애는 뽁아리지만 오늘의 최애는 리빗이다!!
(최애 맨날 바뀌는 편)

2차 때 추가되는 굿즈


가디건 사고싶었는데 돈없어서 참음.
일코용으로 딱좋은 굿즈인데 아숩다.

그림의 떡이요.


스키주 스트링파우치.. 인형포카홀더..
지나간 굿즈는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는것을 기억하며..

응원메세지 보내기


굿즈 사고 나서 슬슬 구경하다가 이것저것 체험들도 했다.
응원메세지.. 멤버들에게 전달이 되긴 하는걸까..?

매직스쿨 학생증 뽑기


요 굿즈가 진짜 요물이다.
단돈 사천원으로 컨셉에 충실하면서도 예쁜 굿즈를 얻을수 있지 아니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용복이 사진으로 뽑았다.
딱 예쁜 색감으로 나와서 더더 좋았다. ㅠㅠ
그나저나 리노꺼도 뽑을걸..
뒤돌아서면 후회하는 인간은 늘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시향존 ~_~
봉인된 뽁아리
시향 특) 뒤돌아서면 까먹음. 향 맡는 족족 다 좋음


시향 테스트에서 이엔이 향이 나왔는데 뭔 향이 섞인건지 모르겠고, 무엇보다 6종 향이 다 너무 좋아서 그냥 다 사버렸다.
무지 아로마오일보다는 싸니까 괜찮지 않냐며..
다들 6만원짜리 키트도 사길래 휩쓸릴뻔 했는데 정신차리고 향료만 샀다.
공병은 집에 있어서.. 비커는 나중에 따로 살게..

이대로 집가기 아쉬워서 한바퀴 더 둘러봤다.
해리포터 뺨치는 마법액자


하.. 영상찍느라 제대로 못 봤네.
이래서 두번가야 되는건데..

매직스쿨 학생들


나 학교다닐 땐 왜 이런 친구들 없었냐

치킨너겟이 된 스키주
발바닥 콩콩콩


어느 외국인이 사진찍어달래서 열심히 셔터를 누르긴 했는데.. 아아 나는 똥손이라네.

이제 진짜 집 가유..
재밌었다. ㅋㅋ


저번 3기 파일럿때도 그렇고 이사람들 생각보다 컨셉에 많이 진심이구나 싶었다.
단순히 일로써 하는 정도를 넘어 진심을 다해 즐기지 않고서는 이정도 디테일이 나올수 없다고 봄!!!
3기 이전 팬미를 못간게 한이다. ㅠㅠ
앞으로도 팬미팅, 팝업 잘 부탁드립니다..

구경 다 하고 근처 한강공원 갔다.


야외 채광 아래서 사진 남기고 싶어서 근처 한강공원에 갔다.
파란색을 좋아하는 욕복이.
이 학생증은 아마 부적처럼 들고다니게 될것 같다.
기분 다운될 때마다 이거 보면 업될것 같음 ㅋㅋ
웃는얼굴만 봐듀 행복에너지 뿜뿜해요..

입장특전과 굿즈특전


입장특전은 랜덤으로 받았다.
부적 지성이꺼 갖고싶었는데 럭키~~
지금 나에게 필요한 기운은 바로 성공..
4만원 구매특전은 최애로 맞춰주셨다.
소근소근 물어보셔서 나도 은밀하게 알려드렸는데
아마 1세트 밖에 못 받아서 고를수 있게 해주신것 같다.
2세트 이상은 알아서 챙겨주시는것 같다.
팝업 할때마다 스텝분들이 다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잘 즐길수 있는것 같다.
그나저나 리노포카 특전 처음 받아본다.
랜덤으로는 절대 나오지 않던 이리노.. 드디어..ㅠㅠ

ㅇㄴ 콜라맛


레몬 뭐시기 맛은 안 먹어본 맛이라 좋은데
콜라맛 3개가 뭡니까아~~
어릴땐 막대사탕 잘 먹었는데 나이드니까 막대기가 넘 거슬린다.
그래도 받으니까 기분은 좋다.

춥땨..


3월 날씨는 아직 춥다.
3-11도는 아직 추운 기온이라는걸 깨달은 하루였다.
다음주에 매직스쿨 카페갈땐 뭐입어야 되나..

그나저나 이번에도 팝업에 스키즈가 올까..?
안 왔으면 좋겠다.. 나는 못 가니까.. 꺼이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