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코카콜라 한류맛 ㅋㅋ 본문

카테고리 없음

코카콜라 한류맛 ㅋㅋ

섬섬옥수씨 2024. 3. 18. 17:49
728x90
홈플러스에서 10캔에 9900원


막 출시 했을때 공식스토어랑 11번가에서 한 박스 구매하면 엽서주는 행사를 했었는데 인간적으로 한박스는 오바같아서 안타깝지만 패스했었다.
근데 인스타 알고리즘으로 홈플러스에서 미니화보집 증정하는 이벤트를 발견했다!!

화보집은 메인이요, 콜라는 부록이니라


장보는김에 오랜만에 홈플러스에서 주문했다.
마침 탄산수도 다 마셔서 새로 사야하는데 나이스 타이밍이다.
맛보기용으로 도전하기 낫밷.

디자인 뭔가 예쁨


도대체 한류맛이 뭘까 진짜 궁금했다.

ㅎ_ㅎ


리뷰후기에 사진퀄리티 아쉽다는 글 보고 걱정했는데 나쁘지 않았다~!!

좋은디?


코카콜라와 스키즈의 조합이라..
엽서보다는 활용도가 떨어지지만
이렇게라도 주는게 어디냐며..

스키즈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서창빈ㅋㅋㅋ 왜 누워있는거냐고.
저 단체사진 보고 빵터졌다.
(그와중에 다들 비주얼 레전드)
콜라구매 만족도 200% ☝️☝️

그래서 맛은


한류맛이라…
유튜브에서 본 리뷰에 의하면 콜라맛인데
민트맛, 복숭아맛, 버블껌맛, 소다캔디맛도 난다고 했다.
점점 미궁으로 빠지는 맛표현..

후르릅 춉촙 ㅁ챱챱


처음 캔을 따고 (치익-딸깍)
냄새를 맡았을 땐 평범한 콜라인데 살짝 스쳐 지나가듯
은은한 파스향이났다.
콜라맛인데 남는 잔향이 어디서 맡아본 향.. 🤔
급하게 메모해놓기론 향초, 핸드크림, 방향제맛이라고 표현했다.
(그렇다고 화장품 마시는 느낌은 아님)

복숭아맛인가? 싶었는데 복숭아랑은 약간 다르다.
복합적인 과일향과 소다맛인것 같았다.

달콤한 열대과일의 향기를 담아 이국적인 열대나무가 우거진 청량한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향-이라고 캔들 상세페이지에서 발췌

그래 이맛이다. 이맛이야!!
집에 있던 양키캔들 파란색 향이다.
트로피칼~ 파란바다~ 열대과일~ 그런 느낌.
그리고 제로음료 특유의 영혼없는 단맛.

3일째 마시다보니까 그냥 콜라(풍선껌+뽕따)맛이다.
와우 노란색맛! ㅇㅅㅇ
껌씹다가 제로콜라 마시면 이런 맛이 날것 같다.

식사류랑 같이 마시기엔 자기주장이 있는 향이라
단독으로 마시기 좋은것 같다.
닥터페퍼같은 계열이다.
닥터페퍼 맛이라는건 아니고..
콜라 89% + 풍선껌, 소다맛 11%

재밌는 미각테스트를 한것 같구먼 ㅋㅋ
평소에 콜라 잘 안마시는데 이건 간식처럼 마시기 조ㅗ은것 같다. ㅋㅋ
좋구먼. 내스타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