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벚꽃 기록 본문

2022/일기

벚꽃 기록

섬섬옥수씨 2022. 4. 17. 21:12
728x90

타이머를 맞춘 것 마냥
4월에 후루룩 피었다가
파스스 지는 벚꽃.

점심시간의 산책 +_+

파주의 벚꽃도 꽤나 장관이었다.
절경이고요.

대박 아니냐

이사하고 처음 맞이하는 우리동네 벚꽃나무.
가로수길 나무가 다 벚꽃나무일줄 몰랐는데 그렇더라고.
시스터네 집에 있다가 택배땜에 집에 잠깐 들렀는데 만개해있었다.
아아아 아아 봄이구나.

금요일에 퇴근하고 즉흥적으로 노래방에 가버렸다.
날씨 좋고, 컨디션도 좋고 돈도 있고~~
안 갈이유가 없었다.
에픽하이 우산을 예약한다는게 동요 우산을 예약해버려서 약간 절망했다.
빨간우산 파란우산 찢어진우산… 흑흑
코인노래방은 은근히 사람들이 많이 오는것 같다.
노래 다 부르고 나가는데 혼자 온 사람도 마주치고.

토요일엔 다시 집으로 왔다.
그 이틀 삼일 사이에 꽃이 다 져가고 있었다.
이제 석가탄신일이라고 등도 달아져있고
분위기 오진다.

진짜 우리동네 뷰 실화냐.
미친 이걸 나 혼자 보다니 너무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