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또) 스키즈 락스타 앨범깡 - 포스트앨범이랑 네모앨범 본문

2023/덕질

📦(또) 스키즈 락스타 앨범깡 - 포스트앨범이랑 네모앨범

섬섬옥수씨 2023. 11. 24. 13:42
728x90


앨범 종류가 많아서 종류별로 하나씩만 사도 쓸게 많다. ㅋㅋ
미니앨범인데도 전체적으로 귀엽고 예뻐서 좋다.

집샵에서 샀다


네모앨범이랑 포스트앨범
그리고 집샵 특전

포스트앨범은 랜덤으로 오는데


저번 특 디지팩에 이어 또 지성이가 나왔다.
이정도면 운명이라고 하고싶다.
지독하게 얽히고 싶다 지성아..!!!
그와중에 표지 넘 예쁘다.
이거야말로 멤버별로 다 사야되는데 하나만 사서 아쉽다.

화보집이 카드형식이다


카드형태라 소장욕구 2000% 상승
몽환적이고 y2k스러운 감성. 예쁘다 예뻐!

네모앨범


처음 사보는 네모앨범이다.
아마 스키즈 앨범 통틀어서도 디지털앨범은 처음인것 같다.
플라스틱 케이스가 넘 귀엽다.
옛날에 카세트테이프 케이스 감성이었다.
안에 테이프들어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ㅋㅋ

랜덤 종이 오너먼트


꺅 용복이 나왔다.

뒷면도 멤버별로 다르다.
스티커
포토카드 세트


포카가 랜덤이 아니라 좋다.
환경을 생각해서 만든 앨범이니 아무래도 포카가 랜덤이면 좀 그렇지..ㅋㅋ

흑흑 이게 불량이 아니라니


네모앨범 특전으로 받은 폴라로이드의 재단 상태가 저모양인데 얼굴에 하자생긴거 아니면 불량이 아니라는 답변을 받았다.
우짤수 없지. 그래도 애초에 저런건 좀 걸러서 넣어줬으면 좋겠다.
손으로 잘라도 저것보단 잘 자르겠다!

포카에 집착하지 않기
이번 포카는 전체적으류 찬이잡이


공방포카, 알라딘&집샵 특전포카, 다수의 앨범포카에서 모두 찬이가 나왔다.
이정도면 운명 아닌가..?! ㅋㅋㅋ

소박하게 이정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