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 스키즈 2024 시즌그리팅, 스키즈 시그 언박싱 본문

2023/덕질

📦 스키즈 2024 시즌그리팅, 스키즈 시그 언박싱

섬섬옥수씨 2023. 12. 26. 00:32
728x90


#스키즈2024시그 #스키즈시즌그리팅 #스키즈시그

언박싱 이번 시그 구성도 아주 알차고 좋네예.
카톡 집샵에서 나에게 선물하기로 주문했다.
무료배송이라 좋다.
그리고 20일 부터 순차배송인데 21일에 바로 받았다!!
총알배송 뺨친다. 열일하는 집샵. 굿굿!!

두근두근..ㅎ


모바일 엽서에 스키즈사진 보니까 괜히 더 두근두근..ㅎ
얼마만의 택배 기다리는 설렘인가.

알차다 알차!!


자고 일어났는데 택배 와있어서 하루종일 설렜다.
크리스마스 선물 필요없다. 이거면 됐따!

뽀송뽀송함 그 자체


포토북, 탁상캘린더, 다이어리는 기본이고.
폴라로이드포카랑 일반포카, 미니캘린더랑
이번에 특이하고 궁금했던 종이방향제랑 포토가렌드!

접지포스터, 스티커, 캘린더포스터, 주머니


스키즈는 노래 특성상 센 컨셉을 많이 해서 이런 컨셉은 늘 새롭다.
데뷔 3-4년차때로 돌아간것 같은 퓨어함이랄까.
뽀둥말랑함 언제나 환영이라네.

실용적인 굿즈 좋다.


콘서트나 공방(을 갈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같은 오프라인 다닐때 덕질템 넣고다니기 좋을 것 같다.
당근에 팔거 아닌이상 아끼면 똥 된다!
최대한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싶다.

광각카메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예)


이 스티커는 승민이가 진짜 귀엽다.
덕후의 심장을 완전히 저격해부렀으.
스티커가 이번 시그에서 뜻밖의 물건이다. ㅋㅋ

미니캘린더


회사에서 은근 이런 미니캘린더가 있으면 좋긴한데 상상을 해봤다.
과연 책상에 당당히 둘수 있을 것인가.
(그 전에 일단 취업을 할수는 있는가)
희소식이라 하면 사이즈가 포카사이즈라 바인더에 쏙 들어가는 덕분에 보기좋게 보관할수 있다. ㅋㅋ 휴우

제일 기대됐던 포토가렌드


가렌드때문에 침대 밑에 휀스망을 설치한건 아니었는데 어떻게 시그 구성으로 딱 이런걸 넣어줬는지, 나는 진짜 스테이가 될 운명이었다고 밖에 할수 없는것 같다.

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행복이지 그래. 행복 말리없디.


만원 주우러 밖에 나가겠습니다. 예예..
가렌드 방향을 사진으로 해야할지 메세지로 해야할지 고민이다.
얼굴도 보고싶고 메시지도 보고싶은데 어떡하지.

제일 기대됐던 종이방향제


나.. 이 향 알아…🥹
양키캔들 코튼향이다.
하얀거!! 빨래 일러스트 그려져있는거.

이거였던것 같다


나, 이 향 좋아했네. 향기 맡으니까 딱 기억났다.
전에 살던 집에서 큰 사이즈로 사서 썼었다.
1본부.. 이 향 내 취향인거 어떻게 아셨죠 ㅇㅅㅇ
침대에 누워있으면 향기가 스멀스멀 풍겨 올라오는데 릴렉스되고 좋다.

제일 기대했던 포카


이번 시그 포카 레전드다. 말해 뭐해 ㅠㅠ
반쪽하트 포카 너무 예쁘다.
특전은 고민하다가 집샵으로 선택하긴 했는데 다른 판매처 포카 실물도 궁금하긴 하다.
이 포카들.. 전멤버 다 가질수 있다니 감개무량하다.
이런 굿즈들을 모으는 재미가 있어서 덕질할 맛이 더 난다.

이 다음은 스테이4기 키트 드루와 드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