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당근마켓거래하기, 고독한미식가 시즌9 본문

2021/백수일기

당근마켓거래하기, 고독한미식가 시즌9

섬섬옥수씨 2021. 7. 25. 00:26
728x90

7.22 목
또 사버렸다. 당근마켓에서 무언가를…

렌즈에 뭐가 뭍은건지 뿌옇게 찍혔는데 느낌있게 찍힘 ㅋㅋ

현금없어서 계좌이체로 돈보내고 문고리거래로 물건찾으러 갔다. 걸어서 24분은 역시 오바다. 버스타고 갔는데도 힘들어 죽는줄 알았다.
아파트단지는 왜이렇게 넓은가. 아파트 호수 보는법 몰라서 멘붕왔다가 가뿐히 물건을 겟-
마을버스타고 15분거리인데 왜 한시간이나 걸렸는지 모르겠다. ㅋㅋㅋ

무인양품 밀대 걸레

빠밤빠밤. 하트 눌러놓고는 무수히 많은 고민을 하다가 결국 구매해버렸다.
7000원에 케이스없이 올라온것도 있었는데 고민하는 사이에 거래돼서 운명이 아닌가 싶었다. 사실 케이스까지는 필요없는데 다이소꺼 못써먹겠어서 얼른 얻어왔다.
근데 놓고 써보니까 케이스 있는게 보기 깔끔하고 좋다.
스크래치 조금 있는거 빼고는 완전 깨끗해서 잘 산것 같다.
무인양품은 왜 밀대걸레 헤드만 안파는건지 이해가 안되지만 막대랑 케이스만해도 만원 훌쩍 넘을텐데 차비포함해서 만천원에 얻었으니 됐다.
환승을 못해서 차비 이천원.. 에잇 아깝다.


7.23 금
금요일 밤 12시 채널J에서 고독한미식가 시즌9를 시작한다규!!!!
이날만를 기다려왔다. 예전시즌 대사를 외울수도 있을것 같을 정도로 재방을 보고 또 보던 차에 시즌9라니 ㅠㅠ

밥은 역시 혼밥이지. 아니면 말 안하고 음식에만 집중하거나.
말하면서 먹는 밥은 밥맛이 안 느껴진다고!

첫화는 돈까쓰. 등심 안심 고민하는거 너무 웃김 ㅋㅋㅋ

접시가 멋이 없지만 아껴둔 닭꼬치 세점을 개시했다.
양념간장도 발라서 단짠으로 먹었다.
크으 왜 먹방을 보면서 밥을 먹는지 알것 같다.
입맛이 돈다 돌아.
고독한미식가 이번시즌 끝나면 와카코와술도 했으면 좋겠다. 시즌5 마지막에 술병에 숫자6 썼던거 같은데. (´༎ຶོρ༎ຶོ`)

즐거운 금요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