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옥수수’s 홈스윗홈

찢었ㄷr… 시발비용, 머리에 도토리 맞은 날 본문

2022/일기

찢었ㄷr… 시발비용, 머리에 도토리 맞은 날

섬섬옥수씨 2022. 9. 28. 00:07
728x90

회사에서
’저녁 뭐 먹지‘에 대한 토론을 하다가
동기가 이번달 식대가 10만원 더 나왔다는거다.
이번달에 중대한 작업으로 스트레스 받아서
시발비용쓴거 아니냐고 했더니
나보고 그냥 욕 하고 싶은거 아니냐고 ㅋ ㅋㅋ ㅋ
아닌데여. 암튼 아님. 근데 나도 시발비용 찢었다…
일하고 나면 특히 지름신이 진짜 쎄게 온다.
빠악!!

빠악- 하니까 오늘 점심시간 생각났다.

(-_-)a

머리에 도토리 떨어져서 맞았는데
두개골 구멍나는 줄 알았다.
호두나무가 아니었던것에 감사하는 아찔한 순간이었다.

태어나서 머리에 도토리 떨어진건 처음이다.
복권 샀어야 했나.
도토리 그 쪼그만거에 맞은것도 진짜 충격적이게 아픈데 우박은 진짜 죽을수도 있겠구나 싶다.
지금도 약간 그 자리가 얼얼한것 같다.
휴… 진짜 재밌다. 인생 재밌어.

아니 그래서 내가 뭘 사바렸냐면.
에어팟이랑 책꽂이.
자전거는 언제 사려나..?